[AJU TV] 9월 19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9-19 12:00



아주경제 김진수, 김효정 = 9월 19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오늘의 운세, 오늘 날씨


쥐띠: 주위사람 중에 미혼인 사람이 있으면 오늘 당신은 사랑의 전령자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중개업종에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다른 날보다 성과가 좋은 날이다.

소띠: 외출할 일이 생기면 오전 중에 다녀오는 게 유리하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될 기회가 오겠지만, 아직은 때가 이르니 기다리는 마음으로 양보하라.

호랑이띠: 유달리 풍족한 재물운이 사방에서 왕성하게 솟고 있으니 하는 일마다 이익이 많겠다. 그러나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잃는 것도 있다는 걸 잊지 말아야겠다.

토끼띠: 마음이 콩밭에 가 있으니 현실에 소홀해지는 것을 어찌할 수가 없겠구나. 일을 벌이지 않는 게 좋겠다. 의를 밝히고자 한다면 먼저 독서를 해야 유리 하겠다.

용띠: 말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다면 대인관계를 잃을 수 있다. 한번 잃어버린 신뢰를 회복하는 건 어려운 일이니 언행일치를 드러내라. 인생에서 언제 다시 만날지 모르는 일이다.

뱀띠: 재산 증식의 기회가 있다. 매매나 계약에 있어서 약간의 이익만 있으면 진행하는 게 유리하다. 자기가 생각한 이상으로 훗날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말띠: 단기적인 매매 이익이나 금전적 이익이 생길 수 있다. 자금은 가급적 지출하지 말고 저축하여 나중에 있을 지출을 대비하는 것이 유리하다. 작게 이기지 말고 크게 이겨라.

양띠: 만약 새로운 일을 시작한다면 길하나, 처음부터 너무 무리한 계획은 당신을 쉽게 지치게 한다. 허영심이나 자존심 때문에 허세를 부리면 될 일도 안 된다.

원숭이띠: 시작과 같은 마무리가 힘드니 고생스럽더라도 마지막까지 인내심을 버리지 말고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깔끔히 마무리 하라. 인내를 가지고 자기계발에 힘을 쓸 시기이다.

닭띠: 되도록 원행은 삼가 하는 것이 신상에 좋을 뿐 아니라 가까운 곳에서의 귀인을 맞이할 확률이 높다. 오늘은 멀리가지 말아라.

개띠: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일들의 성과가 눈앞에 까지 왔다. 중요한 시기이다. 힘들었기에 이쯤에서 멈춰야 할 것인지 인내를 가지고 좀 더 공들일 것인지 선택해야 한다.

돼지띠: 지금은 당신 스스로 상대방에게 머리를 숙일 줄 아는 지혜가 현명함이 필요하다. 괜한 자존심으로 큰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주의하라.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가을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단풍인데요. “잘 물든 단풍은 봄꽃보다 아름답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붉게 물든 가을 단풍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내게 합니다. 그런데, 올해 첫 단풍은 예상보다 다소 늦어져 이달 말께 설악산에서 시작될 전망입니다. 단풍 절정 시기는 다음 달 중순 이후에나 온다고 하니까요. 가을 나들이 계획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9월 19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87년생입니다. 그 동안 연락하지 못했던 사람이 나타나 행운을 선사하겠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맞이하길 바랍니다.
두 번째, 용띠 1964년생입니다. 작은 노력으로도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놓치지 말고 기회를 꼭 잡아야겠습니다.
세 번째, 닭띠 1969년생입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인하여 오랫동안 원하던 일들이 드디어 결실을 맺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명불허전의 노래실력으로 30년 동안 정상을 지켜온 ‘가요계 여제’ 가수 이선희씨가 바로 64년 용띠입니다. 이선희씨는 시간이 지나도 변함없는 맑고 깨끗한 음색으로 전 국민에게 늘 감동을 주고 있는데요, 그 작은 체구에서 어떻게 그런 엄청난 에너지가 나오는지, 폭발적인 가창력에 매번 감탄하게 됩니다. 이선희씨, 오늘은 큰 행운을 얻을 수 있는 하루라고 하네요. 축하드립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눈물을 쏟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울고 나면 마음이 진정되겠습니다.
두 번째, 개띠 1982년생입니다. 오늘은 건강이 나빠지기 쉽습니다. 그냥 두면 나중에 큰 화를 당하니 무리하지 말아야겠습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가급적이면 여행이나 먼 길을 떠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이동 중에 사고가 생길 수도 있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단언컨대 이분이 가장 최고인 것 같습니다. 한류스타 이병헌의 아내인 배우 이민정씨가 바로 82년 개띠입니다. 이민정씨는 작년 8월 이병헌씨와 ‘세기의 결혼식’이라고 불릴만한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그런데 최근 결혼 1년 만에 이병헌씨의 동영상 협박 사건이 터지며 많은 분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민정씨, 오늘은 건강이 나빠지기 쉬운 하루라고 합니다. 건강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9월 19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금요일인 오늘은 전국이 대체로 맑고 파란하늘을 볼 수 있겠습니다. 다만 제주도는 흐리고 밤 한때 비가 조금 올 것으로 보이는데요. 또 일부 내륙지방에는 아침에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전국 아침 최저기온은 10도에서 19도, 낮 최고기온은 24도에서 28도로 큰 일교차만 주의하시면 외출하기에도 무난한 날씨가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모두 활기차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자료제공=포춘82>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아주경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