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협박 모델 이지연, 한수민 시절 활동보니…"강병규 트위터 속 그녀?"

2014-09-17 08:21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사진=스타일워 홈페이지]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배우 이병헌을 협박한 혐의로 구속된 모델 이지연이 한수민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던 당시 프로필 화보가 화제다.

최근 모델 이지연은 한수민이라는 예명으로 패션매거진 '스타일워'에서 진행 중인 2014 S/S Chapter 2의 세 번째 모델 경쟁대결에 참여했다.

매 시즌마다 스타일워 측은 새로운 아티스트를 발굴하기 위해 신인 아티스트 두 명을 선정해 투표를 받은 뒤 우승자를 선발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프로필에서 모델 이지연은 1992년생 한수민이라는 예명을 썼다. 드라마 '파스타' '장옥정' 등에 출연했으며, 다수 광고모델로 활동했다고 써져있다.

특히 이병헌과 악연을 맺고 있는 방송인 강병규는 지난 12일 자신의 트위터에 '모델 한수민 인터뷰 영상'이라는 글과 함께 모델 이지연의 인터뷰 영상을 게재하기도 했다.

이후 강병규는 모델 이지연의 인스타그램과 '네티즌수사대 주장, 이병헌 협박 추정인물 한 모씨는 이지연이자 윤 모씨다'이라는 제목의 한 매체 기사를 링크했다. 이어 강병규는 "그동안 내 인생에서 있었던 많은 일에 대한 나의 심정이 담긴 책이 완성될 즈음… 마치, 산타클로스 선물처럼… 마치 짜여진 각본처럼… 충격적인 사건이 일어났다. 그런데 그 사건의 핵심인물이 내가 잘 아는 사람이었었다니… 헐"이라는 글을 게재해 '내가 잘 아는 사람'이 모델 이지연을 지목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이에 대해 네티즌들은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사건 알고있었나?" "강병규, 오래 전부터 이병헌 이지연 사건 알고 있었던 것 같네" "강병규 이병헌 이지연, 세 사람 이상하게 얽히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