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3' 남영주, 6시 9분 가사 살펴보니… 19금 분위기? '얼굴 화끈'

2014-09-16 17:50

K팝스타3 남영주[사진 제공=제이제이미디어홀릭]
아주경제 최승현 기자 =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 출신 남영주가 야릇한 포스터로 온라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 가운데 파격적인 가사에도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16일 남영주의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남영주의 첫 공식 데뷔 싱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해당 포스터에는 샤워커튼 사이로 남영주의 몸매가 그대로 드러나는 실루엣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남영주의 '6시 9분' 가사 또한 눈길을 끌고 있다. 이를 살펴보면 "내 눈빛에 멈춰선 네 발걸음 아무리 널 감추려 애를 써도 날 막진 못해 달콤하지 위험하지 난 속삭이지 넌 조금씩 다가와 날 감싸지 아침이 오기 전에 서둘러줘 Let's get it on, get it on baby" 등 사랑하는 사람에게 함께 있고 싶은 마음을 직설적으로 표현했다.

또 "쿵쿵쿵 너의 심장 소리가 들려 점점 더 가까이 점점 더 또렷하게 시작해 9분 지난 여섯 시 무얼 말하는지 원하는지 넌 알고 있겠지" 등의 가사는 19금 분위기를 자아내 듣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K팝스타3 남영주, 왜 이런 콘셉트로 나왔지?", "K팝스타3 남영주, 섹시 콘셉트는 실수인 듯", "K팝스타3 남영주, 진짜 야하긴 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