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하이닉스, 지역시민과 '행복나눔 한마당'

2014-09-04 09:19

SK하이닉스 임직원들과 이천시 관계자 및 시민들이 함께 화합의 구호를 외치고 있다.[SK하이닉스 제공]


아주경제 이재영 기자 = SK하이닉스가 지난 3일 이천시와 함께 중리동에 위치한 이천아트홀에서 SK하이닉스 임직원 및 가족과 지역 시민을 대상으로 ‘행복나눔 한마당’ 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박성욱 CEO와 박태석 이천노조위원장을 포함한 SK하이닉스 임직원 및 가족 600여 명, 조병돈 이천시장과 정종철 시의회장을 비롯한 이천시 관계자 및 시민들 500여 명이 참여했다.

행복나눔 한마당은 SK하이닉스와 지역 사회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련된 행사로, 이천 지역 초·중·고교생을 대상으로 한 백일장과 SK그룹에서 유통하는 IT제품 및 지역 특산물 직거래 장터 등 시민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진행됐다.

또한 SK하이닉스가 후원하는 ‘꿈의 오케스트라’의 연주회와 SK하이닉스 합창단의 축하 무대 등 임직원과 시민들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자리도 마련됐다.

SK하이닉스 신승국 대외협력본부장은 “이번 행사에 함께해주신 이천시와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SK하이닉스가 지역사회에 다양한 방면으로 기여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