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추석 맞이 ‘효도가전 기획전’ 실시

2014-08-21 08:42

[사진제공-위메프]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민족대명절 추석을 맞아 25일부터 효도가전 기획전을 개최한다.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건강 가전 제품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이번 기획전(http://www.wemakeprice.com/promotion/health_w)은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습격사건, 코지마 안마의자 체험전, 1+1 특가상품 등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총망라해 마련했다.

기획전 기간 중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디지털·가전 카테고리 습격사건’이 진행된다. 해당 카테고리 전 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 즉시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최대 7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코지마 안마의자 오프라인 체험전’도 진행된다. 25일과 26일 이틀 동안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 라운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체험은 물론 저렴한 가격에 구매도 할 수 있다. 체험 고객은 W카페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천원에 즐길 수 있다.

또한 25일부터 2주간 ‘1+1 특가 상품 기획전’도 선보인다. 휴가 시즌이 끝난 후 가벼워진 주머니 사정을 고려해 마련한 기획전으로 안마기기 2개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위메프 디지털·가전 최경진 파트장은 “이른 추석으로 휴가 시즌과 추석 연휴가 이어지면서 고객님들께 경제적 부담을 덜어 드리고자 이번 기획전을 열게 되었다.”며 “위메프를 통해 부모님께 효도 가전을 선물하여 건강도 챙겨드리고 즐거운 한가위를 맞이 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