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여름 맞이 낚시 이벤트 실시
2014-08-11 10:0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세계적인 인기 모바일 게임 ‘낚시의 신’이 8월 19일 오전 1시까지 여름 맞이 낚시 이벤트를 가진다.
‘낚시의 신’은 지중해, 하와이, 아마존 등 세계 각지의 유명한 낚시 지역을 구현했으며, 고품질의 3D 그래픽과 낚시의 짜릿한 손맛을 살린 모바일 게임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시원하게 낚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게임 내 이벤트 아이콘을 클릭하면 ‘데일리 미션 선물 받기 이벤트’로 주어지는 그날의 미션을 확인할 수 있고, 미션을 완료할 때마다 골드, 은열쇠, 황금열쇠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낚시의 신’은 올해 3월 출시 이후 중국, 일본, 미국 등 세계 71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 게임 인기 순위 TOP 10에 드는 등 전세계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7월 말 누적 1,8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등 지금도 30~40여개 국가에서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포츠 장르 매출 순위 TOP 10에 오르며 장기적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컴투스 게임사업실 권익훈 실장은 “‘낚시의 신’과 함께 여름 무더위를 잠시 잊으실 수 있도록, 스마트폰 화면 속 시원한 바닷가나 호수 변에서 낚시도 즐기시고 다양한 선물도 받으실 수 있는 여름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며, “앞으로도 ‘낚시의 신’을 통해 더욱 다양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