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쿠코리아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 이국주의 세 번째 의리영상 공개
2014-08-07 14:13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레쿠코리아(대표 정호영)는 자사가 안드로이드 전 마켓에서 서비스 제공 중인 신개념 모바일 액션 RPG ‘월드 오브 다크니스:빛의 역습(이하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세 번째 의리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모나리자로 변신한 ‘모나으리자’, 겨울 왕국 엘사로 분장한 ‘레으릿고’에 이어 세 번째로 공개된 의리 시리즈 영상으로, 단아한 한복 차림을 하고 있는 이국주가 시어머니의 잔소리에도 묵묵히 밥을 떠 넣고 있는 장면부터 시작된다.
특히, 이 영상은 시어머니의 총을 쏘는 듯한 잔소리에 이국주는 밥숟가락을 집어 던지고, 입속 한 가득 있는 밥알을 튀며 화를 분출하고 있는 심각한 상황과 상반되는 ‘연약한 며느으리’ 자막과 이국주의 트레이드마크인 식탐송의 언발란스한 연출이 폭소를 자아내게 만든다.
레쿠코리아 정호영 대표는 “홍보모델 이국주씨로 인해 출시 이후 열광적인 이용자들의 성원에 매우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며, “이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니 월드 오브 다크니스의 행보에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http://bit.ly/1kmpNj9)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