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이휘재 등 MBC 추석 예능으로 돌아온다…통일·공익 통한 소통
2014-08-05 01:20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코엔미디어가 MBC와 함께 새로운 감각의 추석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4일 코엔미디어에 따르면 통일을 주제로 한 '통일부부 엿보기 한이불'(이하 '한이불'), '통일 가족 만들기 한솥밥'과 신개념 공익 예능 프로그램 '국민고충해결단 부탁해요'로 신선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이불'은 북한에서 온 아내들이 남한에서 겪는 결혼 생활 및 문화 차이를 통해서 북한의 문화를 들여다보는 크로스 토크쇼. MC 이경규, 이휘재가 만나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한이불'은 불꽃 튀는 생생한 부부이야기를 이끌어내며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한다.
'이경규가 간다' '칭찬합시다' '느낌표' 등 공익프로그램의 계보를 잇는 '국민고충해결단 부탁해요'는 우울한 시대에 꼭 필요한 밝은 공익 예능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특히 공익예능의 시대를 연 국민 MC 이경규와 "부탁해요~"라는 최고의 유행어를 국민을 위해 쓰고 싶다는 배우 이덕화의 환상 MC 조합으로 기대를 모은다. 누군가에게 꼭 필요한 민원부터 다소 엉뚱하고 재미있는 민원들을 해결하며 대한민국이 잊고 있는 건강한 웃음을 회복할 예정이다.
각 프로그램은 대부분의 출연자들과 섭외를 마무리 짓고 프로그램 녹화 일정을 조율하며 활발히 촬영을 진행 중에 있다.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코엔미디어의 남다른 추석 파일럿예능은 추석 시즌에 맞춰 시청자들에게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