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넷,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프리미엄' 진행

2014-08-01 14:54

자료=휴넷[자료=휴넷]


아주경제 강규혁 기자 =휴넷은 학부모들에게 자녀 대상 인성교육과 진로교육, 학습습관 등을 지도해주는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프리미엄'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프리미엄은 초등학교 5학년에서 중학교 3학년까지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비숙박형태의 온·오프라인 비전교육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0년 3월 론칭 이후 지금까지 4000명이 수강했다.

참가 학생들은 비전·긍정·열정·자기주도학습·인성·리더십·실천력 등 총 7가지 주제에 대해 3일간의 교육을 받게 된다. 이후 온라인을 통한 복습도 진행한다.

캠프에는 대학생 멘토들이 배정돼 학생들의 진로 지도를 돕고, 오프라인 교육 마지막 날에는 부모와 함께하는 비전 수립 시간을 통해 부모와 자녀간 교류의 장이 마련된다.

휴넷 관계자는 "보통 2~3일간 숙박 형태로 진행되는 일반적인 청소년 캠프와 달리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프리미엄 과정은 무박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자녀들이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휴넷 주니어 성공스쿨 프리미엄은 오는 8월 16일까지 매주 사흘 동안 서울과 부산에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주니어휴넷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