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가족여행은 특급호텔 롤링힐스에서~

2014-07-31 11:20
화성 특급호텔 롤링힐스, 복합 엔터테인먼트 공간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특1급 호텔 '롤링힐스'가 지하 1층에 다양한 부대업장을 잇따라 오픈하고 고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롤링힐스의 복합엔터테인먼트 공간 '더 바'

롤링힐스 호텔은 최근 오락시설인 ‘더바’와 아이들이 마음놓고 뛰어놀 수 있는 ‘키즈 존’ , 그리고 피로를 푸는데 도움을주는 ‘더 스파’를 오픈했다.

게임 바(game bar)와 송 바(song bar), 리쿼 바(liquor bar)로 구성된 ‘더 바’ 는 추억의 게임이 가득한 오락게임부터 캐주얼 게임과 레이싱 게임 등 최신 오락시설이 완비돼 여러 사람들과 함께 친교를 나눌 수 있는 복합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피로 회복을 위한 스파 존 '더 스파'

포켓볼부터 다트게임, 농구게임 등 어른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과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형뽑기 게임, 자동차 게임으로 다양하게 구비돼 있고 수제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음료도 즐길 수 있다.

‘송 바’는 내부 음향 시스템을 비롯한 시설 모두 최고급 사양으로 꾸며져 있는 5개의 룸으로 구성돼 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다과와 함께 여흥을 즐길 수 있다.

‘키즈 존’은 어린이용 클라이밍과 에어포켓(거대한 그물을 짜서 공중에 매달고 그 위에서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만든 신개념 놀이터), 미끄럼틀과 이어진 알록달록 볼풀장으로 이뤄져 있어 아이들에게 인기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미끄럼틀, 에어포켓, 볼풀을 갖춘 키즈존

도심에서 벗어나 편안하고 아늑함을 느낄 수 있는  ‘더 스파’는 동양의 테크닉을 이용한 건식 테라피, 뭉친 근육을 풀어주는 아로마 테라피, 보디와 얼굴을 동시에 치유받을 수 있는 스페셜 테라피로 구성돼 있다.

더 스파는 아이와 함께하는 스파, 커플 스파, 산모를 위한 스파 등 고객의 취향과 심신의 상태를 고려해 최적화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롤링힐스 관계자는 "이번 롤링힐스의 다양한 부대업장 오픈을 계기로 앞으로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롤링힐스는 부대업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더 바’에서 5만원 이상 음료 이용시 ‘송 바’ 1시간 무료 이용 혜택을 준다.

또 9월30일까지(오후 6~8시)는 생맥주 무제한 해피아워를 운영하고 8월31일까지 ‘더 스파’ 의 모든 프로그램에 대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롤링힐스 홈페이(http://www.rollinghills.co.kr/hr/namyang/kr/index.hvc)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