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주걸륜 연인 쿤링 “성별 상관없이 빨리 건강한 아기 낳고 싶다?”

2014-07-30 10:38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대만 배우 주걸륜이 14살 연하인 한국계 모델 쿤링에게 프러포즈할 것이라고 밝혔다.

28일 중국 펑황넷은 대만 매체를 인용해 "주걸륜이 내년 1월 쿤링과의 결혼을 앞두고 쿤링의 생일인 오는 8월 12일 프러포즈를 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이어 "주걸륜이 활동을 줄이고 최소한의 스케줄만 소화하며 쿤링에게 프러포즈를 하기 위해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고 덧붙였다.

앞서 주걸륜은 지난 3일 타이베이 오토바이 행사장에 참석해 "쿤링과 내년 1월 전에 결혼하는 것이 맞냐"는 현지 취재진의 질문에 "맞다"고 인정한 바 있다.

대만 출신 배우인 주걸륜은 가수, 배우, 감독 등 다방면에서 활동 중으로 국내에선 영화 '말할 수 없는 비밀', '황후화' 등으로 알려졌다.

그의 여자친구인 쿤링은 호주인 아버지와 대만·한국 혼혈인 어머니 사이에서 1993년 태어난 대만 모델 겸 배우로 주걸륜과는 14살 차이가 난다.

쿤링은 현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아직 프러포즈를 받은 적은 없지만 결혼 계획은 있다. 결혼 후 2세 계획은 성별 상관없이 건강한 아기를 낳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주걸륜은 지난 2012년 한국계 혼혈모델 쿤링과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를 시작했다.
 

[영상=SMG上海电视台官方频道 SMG Shanghai TV Official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