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협찬
2014-07-29 11:12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에이스침대는 SBS 새 수목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침대 대표 모델을 협찬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우 조인성과 공효진의 만남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되고 있는 이번 드라마는 인기 추리소설 작가 겸 라디오 DJ 장재열(조인성)과 정신과 의사 지해수(공효진)가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 주다 사랑에 빠지는 과정을 유쾌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특히, 극중 수면장애를 겪는 남자 주인공 재열은 여주인공 해수를 통해 침대에서 잠들지 못하는 수면장애를 극복해나가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숙면을 유도하는 에이스침대의 제품 특징을 자연스럽게 소개할 예정이다.
여자 주인공 지해수는 극중 그레이 컬러와 오렌지 파이핑으로 세련된 느낌을 제공하는 BMA-1096-N 모델을 사용하며, 성동일(조동민 역)은 쿠션 헤드보드와 내추럴 우드 조합이 특징인 BRA-1428-T, 이광수(박수광 역)는 자연스러운 오크 무늬결이 특징인 BMA-1086-N을 사용할 예정이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수면장애를 겪는 남자 주인공이 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모습을 그려나갈 이번 드라마에서 침대는 스토리 전개상 중요한 소품"라며 "협찬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에이스침대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