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바퀴소프트, 모바일 슈팅디펜스 ‘몬스터 도어즈’ 사전예약
2014-07-25 08:41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두바퀴소프트(대표 권원석)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슈팅 디펜스 게임 ‘몬스터 도어즈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몬스터 도어즈’는 직관적인 아케이드 슈팅과 디펜스 요소를 절묘하게 조합한 신개념 슈팅 디펜스 게임이다.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그래픽 비주얼에 캐릭터 기반의 콘텐츠 오픈 방식을 선보여, 총 6개의 캐릭터마다 완전히 다른 6개의 조작 방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펫, 무기, 유물의 성장 전략에 따라서도 플레이 방식이 변경돼 다양한 조합에 따라 매번 새로운 게임을 즐기는 것과 같은 차별화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문자발송을 통해 친구에게 사전등록을 알리는 참가자 전원에게 3종 소환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전 등록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dubakisoft.com/Event)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몬스터 도어즈 for Kakao’는 오는 8월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해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몬스터도어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네이버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nsterdoors.caf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