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 9월 수시 대비 합격전략서 내놔

2014-07-24 15:00

[이투스]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 이투스교육이 9월 2015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수시 합격 전략을 세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수시 지원 전략서 수시로와 논술 지원 전략서 논술로를 발간했다고 24일 밝혔다.

수시로는 수시모집 지원전략, 성적 특성에 알맞은 전형 찾기, 특별전형으로 대학가기, 대학별 전형계획과 지원전략 등으로 구성했다.

성적 특성뿐만 아니라 학생의 지원자격 조건에 따라 가장 유리한 전형을 찾을 수 있도록 정리하고 48개 주요 대학의 전형분석 및 전년도 입시결과를 제공해 지원 전략을 보다 쉽게 수립할 수 있도록 했다.

전국 주요 서점을 포함해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11번가, 이투스서점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논술로 대학가자’는 대학이 제시하는 모범답안이 아닌 학생들의 실제 답안을 제공해 현실적인 논술대책을 제시하고 각 대학별 기출 문제에 대한 대학의 평가기준을 점수와 함께 수록했다.

이를 통해 논술 채점 시 합격, 불합격 요소의 포인트가 무엇인지 구분해서 알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인물논술과 수리논술을 분리 출간해 기초부터 실전까지 단계별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고 유형별로 연습이 가능하다.

경쟁자의 답안을 포함해 비교 분석도 가능하다.

홍태운 이투스교육 스마트컨텐츠사업 본부장은 “올해는 다양한 변수들이 수시 모집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정확히 예측해 올바른 지원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여름방학을 통해 본인의 수준과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하고 향후 수시와 정시 지원전략을 수립할 수 있도록 보다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고 밝혔다.

이투스교육은 이달 31일까지 반전모의고사 약점체크편을 구매한 전원에게 무료로 2015 입시리허설 PDF 파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구입 문의는 이투스서점 홈페이지(www.etoosbook.com) 또는 고객센터(1599-3225)를 통해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