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SK텔레콤과 모바일 데이터 공동 마케팅
2014-07-24 10:05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티켓몬스터(대표 신현성)가 운영하는 국내 대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SK텔레콤(대표 하성민)과 모바일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을 위해 힘을 합친다고 24일 밝혔다.
양사는 을지로 SK텔레콤 본사에서 티켓몬스터 이상협 최고마케팅책임자(CMO)와 SK텔레콤 신창석 기업사업1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모바일 데이터 기반 공동 마케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티몬이 국내 최대 이동통신 사업자인 SK텔레콤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맺은 이유는 모바일을 통한 티몬 이용 고객이 전체 거래의 70%에 달할 정도로 비중이 높아지고 있어, 모바일 쇼핑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티몬은 앞으로도 모바일에 특화된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들의 즐거운 쇼핑 경험 확대와 함께 데이터 부담 없이 쇼핑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상협 티켓몬스터 CMO는 “티몬은 모바일 전자상거래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 SK텔레콤과의 협력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모바일 경험과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가장 먼저 선택하는 모바일 커머스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티몬은 국내 소셜커머스 최초로 모바일 앱을 출시하고 모바일에 최적화된 쇼핑환경을 구축하는 등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