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DK(구,강인기업), 오송바이오엑스포입장권 1,000매 기탁
2014-07-23 06:50
아주경제 양만규 기자 =DK(대표 정숙영, 청주 흥덕 무심서로)가 세계의 바이오산업을 체험할 수 있는 오송바이오산업엑스포에 지역의 소외계층이 관람할 수 있도록 입장권 1,000매를 구입, 23일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은 바이오엑스포조직위 사무총장실에서 열렸으며, 조직위 이차영 사무총장과, DK 김공섭 사장,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김공섭 사장은 “오는 9월 26일 충북 오송에서 개최되는 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에 일반 관람객 및 바이오에 관심 있는 모든 사람은 물론 소외계층이 함께 엑스포장을 찾아 함께 즐기는 성공개최 엑스포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하며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입장권 1,000매를 기탁하게 됐다.”고 밝혔다.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회영 사무처장은 “이번 기탁해주신 엑스포 입장권은 저소득층의 불우한 아동과 청소년들에게 전달하여 평소 접하지 못하던 바이오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겠다.”면서 “이런 기회를 제공해 주신 DK에 감사를 드리며 모든 사람들이 바이오산업엑스포을 통하여 건강한 삶에 관심을 갖도록 엑스포의 성공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는 오는 9월 26일부터 10월 12일까지 오송생명과학단지(KTX오송역 인근)에서 230여개 국내․외 바이오기업과 700여명의 바이어가 참여한 가운데 '생명, 아름다움을 여는 비밀'을 주제로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