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야채팩과 시원한 피부 바캉스 떠나요"

2014-07-21 16:23

 

<사진설명=네이처리퍼블릭이 21일 서울 명동월드점에서 10가지 유기농 야채수를 함유한 ‘숨쉬는 야채팩’ 출시를 기념해 ‘떠나요! 피부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해변으로 휴가를 떠난 여성이 더위에 지친 피부를 위해 ‘숨쉬는 야채팩’을 바른 후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뽐내고 있다.> [네이처리퍼블릭]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21일 서울 명동월드점에서 신제품 '숨쉬는 야채팩' 출시를 기념해 '떠나요! 피부 바캉스'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양지에서 강한 자외선과 여름 햇볕에 지친 피부를 '숨쉬는 야채팩'으로 편안하게 진정시켜 주고,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피부도 쉬게 하자는 콘셉트로 꾸며졌다. 

신제품은 피부 미백에 효과적인 토마토와 탄력을 높여주는 파프리카, 각질을 케어하는 양배추 등 10가지의 신선한 청정 원료 성분을 함유한 워시 오프 타입의 보습·진정팩이다.

야채의 싱그러움이 느껴지는 탱글 탱글한 푸딩 제형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발리며, 하이드로겔 마스크시트 형태로 매끄럽게 밀착돼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전해준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한편, 네이처리퍼블릭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초록멤버십 회원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인 5500원(150ml)과 9900원(300ml)에 각각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