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서든어택’, 홍보모델에 걸스데이, 장동민 발탁
2014-07-17 17:41
여름 업데이트 2탄 ‘클랜에서 쏘시지’ 공개
[사진제공-넥슨]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은 17일 넥슨지티(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대한민국 NO.1 FPS 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개그맨 ‘장동민’을 발탁하고 여름 대규모 ‘쏘시지’ 업데이트 2탄, ‘클랜에서 쏘시지’를 공개했다.
최근 신곡 ‘달링’으로 컴백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각종 방송 프로그램에서 코믹한 입담을 뽐내고 있는 개그맨 ‘장동민’은 앞으로 광고 및 게임 내 콘텐츠를 통해 서든어택 여름 업데이트 ‘쏘시지’의 공식 홍보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여름 업데이트 2탄 ‘클랜에서 쏘시지’에서는 클랜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드는 다양한 신규 시스템을 선보인다. 우선 각 클랜의 실력에 따라 계급을 부여하는 ‘클랜전 계급 시스템’을 도입하고,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서든 라디오’ 내에 클랜 홍보 관련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클랜원 모집 및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8월 7일까지 클랜전을 플레이하는 유저에게 경험치 600%를 추가 지급하고, 클랜 홍보 게시판에 관련 게시물을 작성하는 클랜 전원에게 ‘경험치부스터(3일)’을 지급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7월 19일과 20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는 최대 20만 경험치와 인기 주무기, 초기화 아이템 등을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하며, PC방에서 참여 시에는 ‘백사캐릭터세트’, ‘닌자캐릭터세트’ 등의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9월 4일까지는 영구제 캐릭터 및 무기 아이템과 교환 가능한 ‘썸머 코인’을 게임 플레이를 통해 제공하며,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 시 접속시간에 따라 최대 8천 경험치와 인기 캐릭터 세트를 지급한다.
7월 31일까지 걸스데이 캐릭터 퍼즐 조각 아이템을 모아 퍼즐을 완성한 선착순 700명의 유저에게는 ‘걸스데이 신곡 앨범 CD’와 미니콘서트 초대권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캐릭터 사용기간을 50일이상 만드는 유저에게는 유니크 칭호 7종을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