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RPS ‘하운즈:리로드’ 정식 서비스 실시

2014-07-17 17:34

[사진제공-넷마블]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개발사 CJ게임랩)’를 17일부터 시작하고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존 ‘하운즈’에서 긴장감 넘치는 액션성은 더욱 극대화하고 이용자들의 불만과 불편사항들은 전면 개선해 ‘하운즈:리로드’라는 타이틀로 새롭게 오픈 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한다.

특히 ‘하운즈’의 기본 게임성은 그대로 가져가되 △근접전 전용모드, 신규 맵 등 PVP 콘텐츠 보강 △레벨조건 없이 병과 선택 △캐릭터 200레벨로 상향 조정 △아이템 등급 9단계로 세분화 △PVE∙PVP 채널 이동 없이 플레이 가능 △퀘스트, 창고, 상점, 강화 등의 메뉴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개인룸 편의 시스템 등 신규 콘텐츠를 대거 추가하고 개선해 더욱 쾌적하고 강렬하게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됐다.

넷마블은 ‘하운즈:리로드’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 10일까지 주어지는 미션 완료를 통해 모은 티켓으로 아이패드 에어, 27인치 모니터, 지포스 그래픽카드, CJ상품권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지금바로 체험하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하운즈:리로드’ 오픈 소식을 페이스북, 트위터 등의 SNS 또는 커뮤니티에 공유한 이용자에게 문화상품권, 게임 내 아이템 등을 선물하며, ‘레이디기지’ 정복 미션에 도전한 분대의 성적에 따라 최대 문화상품권 5만원을 지급하는 미션 이벤트도 오는 8월 14일까지 펼쳐진다.

한편 ‘하운즈:리로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http://hounds.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