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대작 액션 RPG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 글로벌 출시
2014-07-16 09:46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기대작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을 글로벌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동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진행된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모바일게임 팬들의 호평이 이어졌던 웰메이드 대작이라서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크리티카: 혼돈의 서막’은 ‘손 안의 초(超) 액션’을 슬로건으로 내세운 풀 3D 대작 액션 RPG로 스마트 기기에 최적화된 다이내믹한 액션 연출과 빠른 속도감이 강점으로 꼽힌다.
시원하고 통쾌한 손맛이 특히 호평을 받아 유저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이 빠르게 퍼지고 있으며, 더불어 ‘스테이지 모드’, ‘몬스터 웨이브’, ‘대전 모드’ 등 메인 콘텐츠는 물론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자동 전투 모드’, 친구들과 함께 즐기는 ‘스트라이커 시스템’ 등 다양한 재미 요소가 풍부하게 담겨 있다.
무엇보다 탄탄한 개발력과 오랜 글로벌 시장 서비스 노하우가 조화를 이루어 모처럼 세계 시장을 상대로 한 흥행 대작이 탄생할 수 있을지 여부에 대해서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게임빌은 오는 30일까지 글로벌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황금 열쇠’, ‘전신 아바타’ 등 스페셜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 및 게임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