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이버대, 2014년도 하반기 신∙편입생 대상 오리엔테이션
2014-07-15 09:07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 서울사이버대학교가 19일 차이코프스키홀에서 2014학년도 하반기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하반기 입학생들이 빠르게 학교생활에 적응하고,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했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기존 상반기에만 진행했던 오리엔테이션을 하반기 입학생을 배려해 확대 개편해 처음으로 실시한다.
대학생활 및 학사제도 안내, 수업운영방식과 수강신청 방법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중심으로 진행할 예정으로 ‘인생의 프로가 되자’라는 주제로 방송인 이숙영씨가 특강을 한다.
행사 후에는 학부별 소모임을 통해 동기 및 선후배와 친목을 도모하고 학교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14일부터 18일까지 입학홈페이지(apply.iscu.co.kr) 및 SMS를 통해 신청하면 서울사이버대 신∙편입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오리엔테이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울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apply.iscu.ac.kr) 및 전화(02-944-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사이버대학교는 학교생활 중 온라인에 제한되기 쉬운 학생들의 활동을 오프라인으로 확장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는 가운데 동기 및 선후배간의 만남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지역 만남의 날, 체육대회, 문화의 날 행사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다양한 주제의 특강을 개최하고 있다.
최근에는 국제전문구호단체 이스라에이드 스티브 김 등을 초청해 강연을 진행하기도 했다.
강인 서울사이버대학교 총장은 “하반기 입학하는 학생들을 위해 올해 처음으로 오리엔테이션을 확대해 진행하게 됐다”며 “새롭게 시작하는 학교생활에 최적의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는 노하우를 공유하고 새로운 동기 및 선후배와의 만남을 통해 유익한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