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학과 입시, 여름방학 특강 듣고 준비해볼까
2014-07-11 14:38
수빈아카데미, 중·고등학생 위한 여름방학 단기특강 개설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공부로만 대학에 가는 시대는 이미 지났다. 최근에는 운동, 기술 등 적성을 살린 특기전형으로 대학교에서 진학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럴 경우 대학 전공 과정에 적응하기 수월하고 진로를 일찍 결정하여 목표에만 집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장래 메이크업 아티스트, 네일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를 꿈꾸는 학생들은 입시를 앞두고 메이크업학원의 문을 두드리곤 한다. 메이크업학원 수빈아카데미에서도 중·고등학생들을 위한 ‘중고생대학입시반’을 개설, 운영해오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확신이 서지 않은 상태이거나 기존 대학입시반을 수강하기 부담스럽다면 여름방학을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네일아트학원 수빈아카데미에서는 중·고등학생을 위한 여름방학 단기특강을 개설했다.
‘중·고등학생 방학 스페셜 패키지 특강’은 총 6회 수업으로 이루어지며, 메이크업과 스타일리스트, 네일아트를 한 번에 체험해볼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다. ▲몰라보게 예뻐지는 메이크업 ▲소녀시대 러블리 메이크업 ▲사진예쁘게 찍는 셀카 공주 되는 비법 메이크업 ▲나만의 Style, 나에게 어울리는 헤어, 메이크업 연출 ▲다리가 길어보이는 핫팬츠 연출법 ▲셀프 여름바캉스 네일아트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수강생 선착순 20명에게는 특별한 선물도 기다리고 있으므로 수강신청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 메이크업 브러쉬 세트와 미미박스를 20명에게만 증정한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2014학년도 성신여대 메이크업디자인학과의 수시, 정시 합격자를 배출하며 교육적 성과를 입증하기도 했다. 매년 9월 각 대학의 뷰티학과에서는 스타일리스트 학원 수빈아카데미에 방문해 입시설명회를 열고 있으며, 부모님들을 위한 진로설명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입시 정보 제공에 힘쓰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미용학원 수빈아카데미 홈페이지(www.soobin.c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1544-0804), 카톡(ID:cadahn)으로 상담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