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쉬징레이 유부남 성룡과 차에서 키스영상, “크리스도 지나가리라?”
2014-07-06 16:11
아주경제 정순영 기자= 쉬징레이 유부남 성룡과 차안에서 키스 영상, “스쳐가는 크리스?”…크리스와 열애설 제기된 중국감독 쉬징레이 과거 성룡과도 스캔들
크리스와 열애설이 제기된 중국 배우 겸 감독 쉬징레이가 성룡과도 스캔들이 났던 것으로 알려졌다.
크리스와 열애설이 난 쉬징레이는 과거 장쯔이, 자오웨이, 저위신 등과 함께 중국 4대 천후로 불리며 사랑받았지만 성룡, 황리싱 등과 열애설에 휘말리는 등 스캔들 메이커로 이슈를 모은 바 있다.
6일 중국의 한 연예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쉬징레이는 크리스가 엑소로 활동하고 있을 때부터 그를 마음에 두고 유혹했다. 당시 크리스에게는 나이 어린 연인이 있었지만 쉬징레이에게 흔들릴 수밖에 없었다. 쉬징레이는 크리스가 SM을 나오는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줬다”라고 설명했다.
더불어 “비록 16살의 나이 차이가 나지만 현재 크리스가 가장 의지하고 있는 사람이 쉬징레이”라며 “두 사람이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는 것은 중국 유력 연예 관계자들 사이에서는 공공연한 사실로 알려져 있다”고 강조했다.
베이징영화대학 연기과를 졸업하고 영화배우로 활동하다 영화감독으로 전향한 쉬징레이는 2004년 스페인 산세바스티안 영화제에서 ‘낯선 여인으로부터 온 편지’로 감독상을 수상하며 영화감독으로 인정받기 시작했다.
현재 쉬징레이는 영화 ‘유일개지방지유아문지도’를 연출하고 있으며, 크리스는 이 영화의 주연 배우로 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