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라바와 함께 여름방학 추억 만드세요"

2014-07-06 13:05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아주경제 홍성환 기자 = 롯데백화점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오는 9월14일까지 김포공항점에서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라바 체험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김포공항점 1층 그랜드홀과 2층 문화홀, 야외광장 등에서 3967㎡ 규모로 행사를 진행한다. 교육체험공간·놀이체험·푸드·쇼핑·야외체험존 등으로 구성했다.

우선 1층 그랜드홀에 잉글리시 존을 마련, 색칠·벌집 만들기·요가 등의 미션을 통해 아이들이 자연스럽게 영어를 접할 수 있도록 했다. 라바 플레이존은 스파이더·복싱·라바타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섯 가지 테마로 체험존을 구성했다.

이외에 2층 야외 공간은 라바 범퍼보트·아쿠아 롤러 등 물놀이 장소로 마련했다. 또 문화홀에서는 라바 매직쇼·벌룬 아트쇼 등 다양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다른 점포에서도 다양한 체험 놀이 행사를 준비했다. 미아점에서는 오는 27일까지 워터 페달 보트를 운영한다. 구리점에서는 같은 기간 키즈 워터 바이크, 키즈 트레인 등을 선보인다.

이규환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팀장은 "국내 캐릭터 산업 매출액은 약 8조원, 부가가치액은 3조7000억원에 달할 정도로 파급력은 크고 지속적이기 때문에 유통업계에서도 이를 활용한 마케팅이 확대되고 있다"며 "이번 라바 체험전은 체험 놀이가 많아 여름 방학을 맞은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