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은행, 'K리그 올스타와 함께하는 SIB축구클리닉' 참가 어린이 모집
2014-07-03 11:21
▲ 지난해 열린 SC은행 K리그 올스타 클리닉에서 참가 어린이들이 축구 지도를 받고 있다. [사진=SC은행 제공]
아주경제 이수경 기자 = 스탠다드차타드(SC)은행은 오는 25일 오전 10시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K리그 올스타와 함께하는 Seeing is Believing(이하 SiB) 축구클리닉'에 참가할 어린이들을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축구클리닉에는 올해 K리그 올스타들이 참가 어린이들을 위한 일일 축구코치로 총 출동해 축구 지도를 비롯, SiB(예방 가능한 실명 퇴치 캠페인) 기금 모금 이벤트, 올스타와의 사진촬영 등이 진행된다. 행사를 통해 모인 기부금은 전액 SiB 캠페인에 적립될 예정이다.
참여대상은 초등학교 1~6학년 어린이로, 부모와 자녀가 SC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총 80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오는 18일까지이며 SC은행 전국 지점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7일부터 21일까지는 축구클리닉 일일 취재기자단 10명도 SC PUB 블로그(www.standardcharteredpub.co.kr)를 통해 모집한다. 이들은 K리그 올스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경기 티켓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