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준영, 대구 시에로(siero)매장 등장!

2014-07-01 16:30

아주경제 라이프팀 기자 =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최근 새 앨범 “틴에이저”까지 발매해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가수 정준영이 6월 27일 대구 롯데백화점 시에로(siero)매장에서 팬 사인회를 가졌다.

정준영은 팬들과 만나는 자리에서 심플한 블랙 점퍼에 워싱 티셔츠와 찢어진 데님 팬츠를 함께 매치한 시크하고 트렌디한 차림으로 등장해 “1박2일”에서 보여준 예능 이미지와는 다른 남성적이고 도회적인 반전 매력을 풍기며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정준영이 팬 사인회에 모습을 드러낸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팬들은 물론, 쇼핑하던 백화점의 고객들까지 모여 행사장은 이른 시간부터 정준영이 모습을 드러내길 기다리는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 특히, 팬들 앞에서 정준영은 정성스러운 사인부터 악수와 간단한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지켜보던 팬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사진 = 시에로(siero) 제공]



이 날 뜨거운 호응 속에서 팬 사인회를 마친 정준영은, 대구 현대백화점 시에로(siero)매장에도 깜짝 방문해 시에로의 티셔츠와 팬츠를 다양하게 매치해보며 썸머룩 쇼핑을 즐겼다는 후문이다.

이번 S/S시즌, 시에로(siero)의 화보를 공개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과시하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선보인 정준영은, 조만간 F/W 시즌을 위한 시에로와의 화보 촬영이 예정되어 있으며, 당분간 새 앨범 “틴에이저”를 통해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