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컴퍼니 4개사, 하반기 경력사원 공개채용
2014-07-01 09:4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넥슨(대표 박지원) 및 네오플(대표 이인), 넥슨지티(대표 김정준), 띵소프트(대표 정상원) 등 넥슨 컴퍼니 4개사에서 7월 1일부터 28일까지 2014년도 하반기 경력사원을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게임 기획, 아트, 프로그래밍, 사업을 비롯해 IT엔지니어 등 전 분야로, 해당 경력 1년 이상자라면 누구나 오는 28일(월) 오후 5시까지 넥슨 컴퍼니 채용 홈페이지(http://career.nexon.com)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넥슨, 넥슨지티, 띵소프트의 경우 중복지원이 가능하며, 입사 전형은 서류 전형, 과제 심사, 면접 순이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개별 통보된다.
넥슨 인재선발팀 임형준 팀장은 “넥슨 컴퍼니는 게임 개발하기 좋은 회사를 모토로 개발자들이 보다 창의적이고 즐겁게 일할 수 있는 다양한 방안들을 실천해 가고 있다”며, “게임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넥슨 컴퍼니와 함께 발전해 나갈 경력자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네오플은 2015년 초까지 제주 이전을 완료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서울을 포함한 제주 외 지역권에서 이동하거나 채용한 인력을 대상으로 게임 개발에 최적화된 근무환경과 더불어 주거, 이사, 초기 정착비 지원은 물론 가족 항공권, 어린이집, 배우자 문화생활비 등 직원 및 직원 가족의 안정적인 제주 정착을 위한 유례없는 최상의 복지를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