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이민호 텀블러∙포스터 등 출시
2014-06-27 13:57
이민호는 중국과 동남아 등 해외에도 수많은 팬을 보유한 한류 스타로 현재 투썸의 모델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에 따라 투썸은 국내는 물론 투썸이 진출한 중국 내 매장에도 이민호의 여러 모습을 담은 제품을 출시해 한∙중 여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민호 텀블러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남자 이민호의 화보 사진을 담았다. 상큼한 민트와 매혹적인 레드 컬러의 두 가지 타입으로,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특히 모카포트 모양의 투썸 원형 엠블럼이 모던하고 깔끔한 스타일을 더해 투썸과 이민호의 팬이라면 누구나 갖고 싶어할 만한 소장품이다. 텀블러와 함께 포스터와 엽서도 출시한다.
포스터는 이민호 사진 3종을 고급스러운 전용 패키지에 담았으며, 엽서 세트는 이민호 엽서 6종과 투썸 연필 1종으로 구성해 투썸 모델 이민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텀블러를 포함한 투썸 이민호 제품은 중국에서도 동시 판매해 이민호를 사랑하는 중국 팬들의 마음까지 겨냥할 계획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이민호에 열광하는 중국 팬들을 위해 이민호 제품을 한국 뿐 아니라 중국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준비했다"며 "투썸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그대로 살린 배우 이민호의 중국 내 인기에 힘입어 중국 투썸의 브랜드 인지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민호 텀블러는 3만3000원, 포스터 3종 한 세트는 1만5000원, 엽서는 이민호 엽서 6종과 투썸 연필 1종을 한 세트로 8000원에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