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증권 "매월 '특별한 RP' 만나보세요"

2014-06-24 14:26

                                                                          [사진 = KDB대우증권 제공]


아주경제 양종곤 기자 = KDB대우증권은 올해 시중금리 보다 높은 수익을 낼 수 있는 '특별한 매칭 환매조건부채권(RP)'과 '특별한 RP'를 각각 월별, 주별로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특별한 매칭RP는 달마다 500억원 규모로 한정 판매된다. 이 상품은 3개월 만기에 연 4% 금리를 제공한다. KDB대우증권 추천상품에 가입하거나 다른 회사 유가증권을 KDB대우증권으로 이동할 때 가입자격이 주어진다. 

특별한 RP는 주마다 총 100억원 규모로 판매하고 있다. 3개월 만기에 연 3.3% 금리를 제공한다. KDB대우증권 첫 고객이라면 별도 조건없이 최소 1000만원부터 최대 1억원까지 가입할 수 있다.

KDB대우증권은 사회 초년생을 비롯해 투자자 성향에 맞는 다양한 RP를 판매하고 있다.

3년 만기에 연 4% 금리를 제공하는 '특별한 적립 RP'는 목돈 마련을 원하는 사회 초년생을 위한 맞춤형 상품이다. 만 18세에서 35세까지 연령에 해당하는 신규 고객이라면 조건없이 월 1만원부터 2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가입 가능하다.

직접 투자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싶은 투자자라면, 약정금액 절반은 연 4% RP에, 나머지 절반은 직접 선택한 펀드로 적립하는 '특별한 적립 RP 펀드형'을 눈여겨 볼 필요가 있다. 이 상품은 최소 2만원부터 최대 100만원까지 1만원 단위로 투자할 수 있다.

KDB대우증권 특판상품은 증권가에서 히트작으로 손꼽힌다. 이 회사가 작년 '그곳에 가면 특별한 혜택이 있다'는 슬로건으로 판매한 특판상품은 50주 연속 매진 기록을 달성했다.

김경식 KDB대우증권 상품개발팀장은 "AA+로 업계 최고 신용등급을 보유한 KDB대우증권 RP와 다양한 중위험 상품에 동시 가입하면 투자 시너지가 높아질 것"이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특별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설명은 KDB대우증권 영업점이나 스마트상담센터(1644-3322)에서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