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우수사례상 수상

2014-06-19 18:25
'노만균 이사장 공로상 수상, 경영혁신 공로 인정받아'

안병용 의정부시장(사진 오른쪽)이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공로로 한국지방공기업학회로부터 공로상을 받은 노만균 시설관리공단 이사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의정부시 제공]


아주경제 임봉재 기자 = 의정부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노만균, 이하 시설공단)이 지방공기업 경역혁신 우수사례상을 수상했다.

19일 시설공단에 따르면 지난 18일 수원 경기대학교에서 개최된 2014년 한국지방공기업학회 하계학술대회에서 지방공기업 경영혁신 우수사례상을 수상했다.

이와 함께 노만균 이사장이 경영혁신 공로를 인정받아 CEO 공로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시설공단은 한국지방공기업학회가 전국 지방공사와 공단 등 140여개 지방공기업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4년 경영혁신 우수사례상' 공모에 선정됐다.

시설공단은 '가족친화경영을 통한 일터혁신'이란 주제로 공모, 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종 선정됐다.

노 이사장은 "이번 수상을 계기로 내·외부 고객이 행복해질 수 있도록 가족친화 경영을 더욱 활성화하겠다"며 "친절 365일 5S운동을 강화해 고객이 감동받을 수 있도록 전 직원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방공기업학회는 지방공기업의 연구와 발전에 기여할 목적으로 학계와 지방공기업 관계자를 중심으로 2003년 8월에 설립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