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성산서비스센터 운영 개시
2014-06-19 17:15
아주경제 박재홍 기자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자체 서비스센터 중 국내 최대 규모인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성산서비스센터’의 공식 운영을 19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데이비드 맥킨타이어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대표는 “지속적인 성장세의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가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선 프리미엄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이 필수 요소”라며 “성산서비스센터는 규모 외에 서비스 제공 품질, 기술력 등 모든 분야에서도 최고 수준을 유지해 전국 전시장의 업그레이드 이끄는 페이스 메이커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공식딜러사인 아주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성산서비스센터는 마포구 성산동이라는 입지의 특성을 활용해 강북을 포함해 서울 서부권 고객에게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한다. 특히 국내 최대 규모인 총 22개의 워크베이를 통해 최대 월 1500대의 서비스 처리 능력을 보유하고 있어, 수도권 전체 서비스 수요를 분산시키는 효과를 만들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성산서비스센터는 지상 3층, 연면적 3379.45㎡ 규모로 각종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고객 대기실 및 여성 전용 휴식 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현재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전국 주요 도시에 성산 서비스센터를 포함해 총 1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와 12개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