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도 브라질 월드컵 이벤트 열어
2014-06-17 09:45
아주경제 이한선 기자 = 교육기업들이 해외교민들과 응원을 함께 하거나 경기결과 맞추기 이벤트를 여는 등 2014 브라질 월드컵 기간에 맞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edm유학센터는 브라질 월드컵 한국팀 예선전에 맞춰 캐나다 지사에서 월드컵 응원 기념 치콜 파티 ‘정팀장이 쏜다’를 개최한다.
함께 월드컵에 참가한 우리나라 선수들을 응원하자는 취지에서 개최하는 이번 응원전에는 캐나다 유학생 뿐만 아니라 캐나다 거주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현지 시각으로 17일, 26일 응원전을 진행하고 이달 한달간 어학연수 등록자에 대해 추첨을 통해 갤럭시 기어와 아이폰4S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에듀윌은 브라질 월드컵을 기념해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이벤트를 25일까지 진행한다.
태극전사들과 미래를 위해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모두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는 홈페이지에서 응원 메시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고 참가자들 모두에게 에듀윌 강의 수강 신청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원 수강 할인권을 증정한다.
미래엔의 교사 학습지원 사이트 엠티처는 브라질 월드컵을 맞아 27일까지 대한민국 승패 예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초·중·고 엠티처 정회원 교사들을 대상으로 브라질 월드컵과 연계한 행사를 선보이기 위해 마련했다.
엠티처 홈페이지(www.m-teacher.co.kr)의 ‘대한민국 대표팀 월드컵 경기결과 맞추기’ 이벤트 페이지에서 조별 예선 3경기의 승패 결과를 맞추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딥씨 포토북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하고 매 경기 진행 시 승패 적중 횟수에 따라 피자 상품권, 스마트폰 보조 배터리 등 혜택을 제공한다.
KG패스원 직무교육은 월드컵 시즌을 맞아 다양한 국가 소개 과정 및 외국어 과정을 개설하고 해당 과정 신청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디다스 공인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포츠 정신의 가장 중요한 덕목인 리더쉽과 관련된 추천과정 중 1과정 이상 수강 시 스포츠 문화 참여의 기회로 야구예매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