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 캐릭터 인기 투표 1위는 ‘악당(惡黨)’
2014-06-15 10:2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CJ E&M 넷마블(부문대표 조영기)은 신개념 전략 액션 PC 온라인 게임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개발사 버추얼 토이즈)에서 진행한 선택 2014 해적왕 투표 이벤트의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2일(월)부터 10일간에 걸쳐 실시한 선택 2014 해적왕 투표 이벤트에는 총 1만 여명의 이용자가 참여해 뜨거운 관심을 보여줬으며 하쉬 캐릭터가 대표로 나선 악당이 전체 참가자 중 51.9%의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이번 투표 이벤트는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캐릭터 22종이 악당, 마초으리당, 겁나이쁘당, 곧미남당, 폭풍간지당 등 5개의 팀으로 나눠 펼친 인기 대결로 이용자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넷마블 임형준 본부장은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신 이용자를 비롯해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내주고 계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비공개 현장 테스트와 더불어 다양한 이벤트로 정식 출시에 대한 이용자들의 기다림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넷마블은 2014년 PC 온라인 게임 최고의 기대작 ‘파이러츠 : 트레저헌터’의 첫 번째 비공개 테스트(CBT)를 이번 여름 시즌에 실시할 예정이다.
게임과 관련한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pirates.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