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6월 14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6-14 12:00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6월 14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큰마음 먹고 시작한 일들이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 작심삼일이 될 수 있으니, 좀 더 신중 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유리하다.

소띠: 자신이 벌인 일은 자신이 책임지고 해결해야 뒷말이 없을 것이다. 자신의 의지를 최대한 반영하여 원하는 대로 상황을 이끌어가도록 노력하라. 피하는 것이 상책은 아닐 것이다.

호랑이띠: 배고픈 자에게 풍년이 깃드니 식록이 풍만할 것이다. 땅을 파면 금을 얻을 것이고, 글을 쓰면 이름을 날릴 운이다. 옥석을 가릴 줄 아는 혜안을 얻기 좋은 날이다.

토끼띠: 주위사람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복도 들어오는 하루다. 사람과의 관계를 회복하기 좋은 날이기도 하니, 부드럽게 포용하도록 하라. 좋은 기운을 주위 사람들과 나누기 매우 좋은 하루다.

용띠: 새로운 사람을 사귀기보다는 주위에 아는 사람들과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초반에 주도권을 잡고 움직이면, 그 길함이 끝까지 유지될 수 있으니 유리하다.

뱀띠: 지금 당장은 아니지만 조만간 당신도 불로소득에 대한 수혜자가 될 수 있다. 오로지 하나만 생각한다면 적도 당신의 편에 선다.

말띠: 돈은 있을 때 간수를 잘해야 후에 어려운 일이 생겨도 감당이 된다. 감당하기 벅찬 일에 대해서는 일단은 진행을 보류하고, 경험자의 조언부터 구하도록 하라.

양띠: 본인만의 힘으로 해결하려 하지 말라. 선배의 도움이나 이성 친구의 도움이면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또한 굳이 오늘 처리 않아도 되니 내일을 위해 오늘은 충전을 하는 것도 괜찮을 것이니, 기운을 차리도록 하라.

원숭이띠: 나보다 뛰어난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상대방의 뛰어남을 인정해주면 필히 나에게 도움을 줄 것이다. 친구 간에 돈 거래는 추천하지 않는다.

닭띠: 모든 일을 손쉽게 풀어갈 수 있는 평탄한 하루다. 매사에 불가능을 두려워하지 않는 마음으로 정진하고자 한다면, 어느새 성숙되어 있는 당신의 모습을 깨닫게 될 것이다.

개띠: 무모한 욕심으로 단번에 모든 일 처리를 하려 하면 힘만 들고 원하는 바는 하나도 얻을 수 없을 수 있다. 모든 상황에 최선을 다하면 효과는 반드시 있을 것이니, 한 가지만 고집하지 말고 다각도로 생각하라.

돼지띠: 실수라고 생각하고 반성을 하고 있던 일이 호재로 작용을 하고 있으니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그 동안 노력의 결과가 빛을 보는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6월 14일 오늘은 '세계 헌혈자의 날'이라고 합니다. 누군가의 강요가 아닌 자발적으로 헌혈에 참여하는 사람들에 대한 감사와 존경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날인데요, 혈액형을 발견한 카를 란트슈타이너의 생일이 6월 14일이기 때문에 정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자신의 피를 아무런 대가 없이 피가 필요한 사람에게 준다는 것은 참 대단한 것 같습니다. 사랑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위한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하며 자 그럼 6월 14일 토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호랑이띠 1950년생입니다. 실수라고 생각했던 일까지 호재로 작용을 하는 날입니다. 이득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되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43년생입니다. 오늘은 뜻하지 않은 재운이 있습니다. 특히 복권을 구입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세 번째, 원숭이띠 1980년생입니다. 새로운 일의 계기가 찾아옵니다. 좋은 일이니 겸허하게 받아들이면 되겠습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훈남 아나운서’ ‘엄친아 아나운서’ ‘MBC 간판 아나운서’ 이 분 참 많은 수식어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프리선언을 하고 MC로서, 방송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바로 방송인 오상진씨가 바로 80년 원숭이띠인데요, 오상진씨는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를 통해 연기자 데뷔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는 SBS 예능 ‘SNS 원정대 일단 띄워’에도 출연중이신데요, 오상진씨, 오늘은 새로운 일의 계기가 찾아온다고 하네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75년생입니다. 물질적으로 욕심을 부리다 가족에게 그 화가 미칠 수 있습니다. 겸손해야 합니다.
두 번째, 용띠 1964년생입니다. 계약서를 작성하는데 꼼꼼히 챙겨야 합니다. 훗날 계약 문제로 후회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용띠 1988년생입니다. 평생 악연이 될 수도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조심성 있게 행동하셔야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중저음의 목소리에, 이국적인 외모로 몽환적인 분위기를 풍기는 분이죠? 모델 이수혁씨가 바로 88년 용띠인데요. 이수혁씨는 그동안 드라마 ‘상어’, ‘뱀파이어 아이돌’, ‘뿌리 깊은 나무’ 등 연기자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해왔는데요, 오는 6월 16일에 시작하는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에서는 서인국씨, 이하나씨와 삼각관계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런데 이수혁씨, 오늘은 평생 악연이 될 수 사람을 만나게 된다고 합니다. 조심성 있게 행동하시길 바랍니다.

지금까지 6월 14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오랜만에 날씨가 맑은 주말입니다. 주말 나들이 계획 세워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 자외선 차단 잊지 마시고, 모두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사진=김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