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6월 13일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운세는?

2014-06-13 12:01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6월 13일, 오늘의 띠별 운세. 미녀 아나운서 오늘의 띠별 운세


쥐띠: 자신의 뜻과 다소 거리가 있어도 전체의 결정이면 따르는 편이 좋다.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오래 간다. 개방적인 사고로 현재의 상황을 이해하려고 노력한다면, 뜻밖의 아이템을 얻게 된다.

소띠: 주위 사람들에게 존재감을 보여주게 되는 날이다. 강한 의사표시를 하고 싶은 날이 되겠다. 직장에서 승진이나 스카웃이 예상되니, 주위사람에게 당분간 이런 사실을 숨기자.

호랑이띠: 섣부른 이동이나 움직임은 금전적 큰 손실을 가져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게 좋다. 지금 여유가 있다고 무절제한 지출은 안 좋다. 새로운 사업을 위해선 많은 노력이 필요하니, 인내심을 갖고 준비 하도록 하라.

토끼띠: 바라는 목표의 결과가 기대에 미치는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 실망만 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내일도 얻는 게 없을 것이다. 위대한 성공은 하루아침에 이루어 지지 않는다.

용띠: 프로포즈를 생각한 당신이라면 바로 오늘이 시기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게 좋다. 자신감 있게 승부에 임하도록 하라. 길하게 되리라. 작게 이기지 말고 크게 이길 수 있도록.

뱀띠: 가정문제 해결이 우선인 하루다. 집 안이 편안해야 당신의 모든 일이 잘 풀리는 법이니, 다른 일보다는 가정에 관심을 갖고,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오늘을 잘 보내는 실마리가 될 것이다.

말띠: 오랜만에 연락된 친구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버거웠던 일을 뚫고 나갈 수 있게 된다. 불안감을 떨치고 자신감과 패기로 나가야 한다. 새롭게 만나는 사람 중에 귀인이 있다.

양띠: 나를 위한 길한 기운이 들어오고 있지 않는 듯하나 주위 사람들의 행동을 잘 살피며 대응하면 좋은 소식이 있을 수 있다. 조급해 하지 말고 기다리는 게 상책이며 차라리 늦게 오는 게 길할 수 있다.

원숭이띠: 너무 새로운 것만 찾는다면 과거의 좋은 관습이나 습관까지 못쓰게 된다. 새로운 것도 좋지만 배울 점이 있는 옛 것을 우습게 보는 것도 나쁜 습관이다. 중용을 지켜라.

닭띠: 정리가 잘 되어있는 환경 속에서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고를 할 수 있다. 당신의 주변에 흐트러진 것이 있다면, 지금부터 하나씩 바로 잡고, 정리하도록 하라.

개띠: 사람과 사람이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게 아니다. 이 모든 건 하늘이 정하는 법이다. 그립고 그리운 마음에 기다리면 언젠 가는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돼지띠: 남들이 꺼려하는 일들을 당신이 맡게 될 수 있다. 아주 좋은 기회이다.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행동하라. 훗날 당신의 적극적이고 도전적인 모습이 주위 사람들에게 좋은 모습으로 기억될 것이다.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오뉴월 감기는 개도 아니 앓는다’라는 속담이 있죠? 그런데 여름에 감기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꽤 많으실 것 같은데요, 이 여름감기는 주로 냉방기기를 많이 사용해서 몸의 저항력이 떨어져 걸리는 병이라고 합니다. 한마디로 냉방병인데요, 냉방병을 예방하려면 에어컨을 틀더라도 자주 환기를 시켜줘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주고, 수시로 따뜻한 차를 마시는 게 좋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자 그럼 6월 13일 금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84년생입니다. 하루의 시작부터 기분 좋은 일이 생깁니다. 겸손해야 계속 이어지겠습니다.
두 번째, 호랑이띠 1950년생입니다. 평소 같지 않은 추진력과 끈기가 한껏 발휘 되는 날입니다. 오늘 기회를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양띠 1979년생입니다.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옵니다. 분발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거침없는 입담과 넘치는 에너지로 ‘욕망 아줌마’란 애칭을 얻은 방송인 박지윤씨가 바로 79년 양띠인데요, 박지윤씨는 둘째 출산 후 27일 만에 방송에 복귀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진정한 커리어우먼이죠? 아마 프리 선언한 여자 아나운서들 중 가장 독보적인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은데요, 앞으로도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박지윤씨, 오늘은 실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온다고 하네요,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36년생입니다. 지금 하는 일은 오히려 당신을 더 힘들게 합니다. 우선은 환경이나 일을 바꿔보는 게 좋겠습니다.
두 번째, 소띠 1961년생입니다. 윗사람과의 불화로 감정 대립이 예상됩니다. 유연한 대처를 하길 바랍니다.
세 번째, 토끼띠 1951년생입니다. 지나친 욕심으로 작은 소득을 잃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 맞추어 진행하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방송사 연기대상을 모두 휩쓴 '국민 엄마'죠? 배우 고두심씨가 바로 51년 토끼띠인데요, 방송사 3사 연기대상 최다 대상 수상자라는 기록은 고두심씨의 연기력을 증명해 주는데요, 최근에는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꽃할배 이순재씨와 함께 80대 노부부의 이야기인 연극 ‘사랑별곡’을 공연 중 이라고 합니다. 8월까지 한다고 하니, 저도 꼭 가보고 싶은데요, 고두심씨 그런데, 오늘은 지나친 욕심으로 작은 소득을 잃을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6월 1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한번 웃으면 한번 젊어지고, 한번 노하면 한번 늙는다” “웃으면 복이 온다”“전혀 웃지 않는 날은 시간 낭비를 하고 있는 것이다” 이렇게 웃음에 대한 속담은 참 많은데요, 그만큼 웃음이 주는 효과는 무궁무진하다는 거겠죠? 다행히도 웃는 것은 아주 쉬운 일입니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 찌들어 활짝 웃는 게 어색한 분들도 분명 계시겠죠? 오늘은 금요일입니다. 오늘만큼은 주말을 생각하며 기쁜 마음으로 활짝 웃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

 

오늘의 운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