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쿨' 남우현-김새론-이성열, 활기 넘치는 브이포즈

2014-06-09 10:56

'하이스쿨' 남우현 김새론 이성렬 [사진제공=KBS]

아주경제 이예지 기자 = 드라마 '하이스쿨'의 주역들이 개성 넘치는 매력을 과시했다.

KBS2 판타지 성장 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이하 '하이스쿨'·가제) 측이 촬영중인 남우현(신우현 역), 김새론(이슬비 역), 이성열(황성열 역)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낸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흰색 가디건에 백팩을 맨 남우현은 브이포즈를 취하며 입가와 눈빛에 옅은 미소를 머금고 있다. 부드러운 남성적 매력을 풍기고 있다.

김새론의 브이포즈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어두운 캐릭터를 많이 소화해온 김새론이 보여주는 천진하고 발랄한 모습은 새로은 매력이다.

이성열의 해맑은 미소도 매력적이다. '하이스쿨'에서 다소 차분하고 냉정한 황성열을 연기하지만 촬영장의 이성열은 10대 소년 같은 장난기 가득한 미소를 자주 보여준다.

세 사람은 각각 열혈남 신우현과 순수 천사 이슬비, 그리고 엄친 반항아 황성열로 분해 가슴 뭉클한 우정과 풋풋한 청춘로맨스를 펼쳐 보일 예정이다.

제작진은 "세 사람이 서로 다른 색깔로 어우러져 호흡하는 모습은 무척 즐거워 보여 촬영장의 활기를 더한다. 세 사람은 젊은이들 특유의 친화력으로 서로 녹아 들며 자연스러운 연기 호흡을 보여주고 있다"고 기대를 부탁했다.

'하이스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판타지 성장 로맨스다. 오는 27일 첫 방송된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