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소닉, 27kg 체중 감량 비결은? "1일1식 다이어트에…"
2014-06-03 06:30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27kg 체중감량으로 화제가 된 보이그룹 엔소닉이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했다.
엔소닉(시후, 민기, 시온, 제이하트, 최별, 블랙제이)은 이번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다이어트를 통해 총 27kg 체중감량에 성공, 지난 29일 뮤직비디오 공개와 더불어 화제가 됐다.
2일 소속사가 공개한 멤버별 다이어트 식단표에 따르면 6kg을 감량한 블랙제이와 5kg 감량한 시후는 두부, 바나나, 저지방우유, 유산균 요구르트, 플레인 요거트 등으로 두부 쉐이크를 만들어 1일 1식 다이어트를 했다. 특히 유산균 요구르트를 넣어 다이어트로 인해 유발되는 변비를 예방했다.
시온은 일명 홍진영 다이어트 요법을 이용해 4kg을 감량했다. 그는 하루에 한 끼만 먹는데 대신 먹고 싶은 만큼 배불리 먹었다는 것. 마지막으로 별은 야식을 끊으면서 3kg 감량에 성공했다. 거의 매일 꽃게찜을 먹을 정도로 꽃게찜 마니아였던 별은 야식을 끊는 것만으로도 다이어트가 됐다.
특히 주목할 만한 것은 엔소닉 멤버 모두 이전 앨범 'RUN & RUN' 활동 당시와 비교해 체중감량을 위한 필살기 다이어트로 예전모습과 확 달라졌다는 것이다.
한편 지난달 29일 '미치겠네' 음원을 공개한 엔소닉은 7일 오후 6시 서울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2014 드림콘서트'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