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핀현준·박애리 부부 ‘2014 창조브랜드대상’ 수상

2014-06-02 09:07

팝핀현준 박애리 부부 [사진 제공=아티산 뮤직]

아주경제 국지은 기자 =팝핀현준·박애리 부부가 ‘2014창조브랜드대상’ 문화콘텐츠 사업부문을 수상했다.

코리아CEO서밋이 주최하고 CICON(씨콘)이 주관하는 ‘2014창조브랜드대상’이 지난달 29일 서울 반포동 세빛둥둥섬에서 열렸다.

올해 2회째 ‘2014창조브랜드대상’은 이만의 2014한중창조도시문화대전(동방지혜) 공동조직위원장과 권영걸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교수 겸 한샘 사장이 심사선정 공동위원장을 맡았고, 강석진 CEO컨설팅그룹 회장, 김종석 홍익대학교 경영학부 교수, 이장우 이화여대 경영대학 교수 등이 심사위원으로 참여했다.

도시 산업, 문화콘텐츠 산업, 융합산업 3가지 분야에서 기업들을 선정하였으며, 문화컨텐츠 산업 분야에서 팝핀현준·박애리 부부가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팝핀현준은 “공연, 방송, CF 등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던 10년 전에도 힙합 문화를 하며 산다는 이유 하나로 많은 사람들이 편견이 가득한 시선으로 바라보았다. 하지만 10년이 지난 지금 새로운 형태의 문화예술을 만들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팝핀현준이 기획하여 진행하고 있는 마이클잭슨 프로젝트 'Xscape 4 better' (이주노,박남정,팝핀현준,박재범,제국의아이들,지헤라 등) 영상은 오는 7일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