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한국서부발전(주) 특별공동기획! 오디션 뮤지컬 열린다
2014-05-27 10:13
내달 16일부터 2일간 태안문예회관서 무료 공연, 내달 5일부터 13일까지 예매
아주경제 손봉환 기자 =태안군과 한국서부발전(주) 태안발전본부가 지역 청소년들과 주민을 위한 뮤지컬 공연을 개최한다.
태안군에 따르면 뮤지컬 ‘오디션’ 공연이 내달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오후 2시와 저녁 7시 30분에 총 4회에 걸쳐 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사진설명> 태안군이 내달 16일부터 17일까지 2일간 군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뮤지컬 오디션’ 공연을 개최한다. 사진은 ‘뮤지컬 오디션’ 홍보 포스터
이 공연은 태안군과 한국서부발전(주) 태안발전본부가 문화예술을 통한 주민의 삶의 질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특별 공동 기획해 진행한다.
뮤지컬 ‘오디션’은 꿈의 소중함과 의미를 생각하게 하는 뮤지컬로서 ‘오픈런뮤지컬컴퍼니’에서 제작해, 군 관내 초등학생이상 군민을 대상으로 무료로 공연을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급급하게 살아가기 바빠 꿈을 묻는 질문이 사라져 가고 있는 요즘 뮤지션으로 살고 싶은, 꿈을 좇는 등장인물을 통해 청소년에게는 꿈을 키우고, 일반인들에게는 그동안 잊고 살았던 꿈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예약은 내달 5일부터 13까지 군문화체육센터 홈페이지((http://art.taean.go.kr/)에서 인터넷 예약 및 전화 또는 방문 접수를 받는다.
군 관계자는 “뮤지컬 오디션은 그동안 잊고 살았던 꿈을 키우고 되돌아보는 소중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좋은 공연이니만큼 놓치지 말고 꼭 관람해 보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 문화체육센터 공연기획(670-2257~9)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