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5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63년 토끼띠, 워스트 67년 양띠
2014-05-16 00:30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5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벌써 금요일입니다. 지난 한 주간 다들 바쁘고 정신없이 보내셨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에게 가장 만족스러웠던 날은 언제인가요? 아무것도 하지 않고 편히 쉬기만 한 날이었나요? 아니면 할 일이 태산이었는데도 결국 그것을 모두 해낸 날이었나요? 아마 후자일 것 같은데요, 당장은 힘들고 바쁘더라도 지나고 보면 많은 일을 해낸 날이 가장 뿌듯한 것 같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토끼띠 1963년생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옵니다. 놓치지 말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세 번째, 닭띠 1945년생입니다. 오늘은 몸과 마음이 모두 즐겁고 행복한 하루입니다. 하는 일마다 실속이 따르게 됩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컴퓨터로 만들어 낸 것 같이 아름답다고 해서 ‘컴퓨터미인’이라고 불리는 이 분! 배우 황신혜씨가 바로 63년 토끼띠인데요, 52세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전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계시죠? 그 비결이 뭔지 정말 궁금합니다. 황신혜씨, 오늘은 뜻밖의 행운이 찾아온다고 하네요. 놓치지 말고 꼭 잡으시길 바랍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양띠 1967년생입니다. 매매운이 좋지 않습니다. 금전적 손실이 예상되니 섣불리 진행하지 않는 게 낫겠습니다.
두 번째, 양띠 1943년생입니다. 망신살이 주위에 와 있습니다. 처신만 잘하면 피할 수 있으니 남다른 주의가 필요합니다.
세 번째, 돼지띠 1971년생입니다. 특히 이동수가 좋지 않습니다. 되도록 외출을 삼가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나이가 들어도 여전히 우아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분이죠? 배우 김희애씨가 바로 67년 양띠인데요, 올해 초에는 tvN예능 ‘꽃보다 누나’에서 의외로 털털하고 소녀 같은 모습을 보여줘 화제가 됐었죠? 개인적으로 김희애씨가 예능에 또 나오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런데 김희애씨, 오늘은 매매운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되도록 금전거래는 하지 않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5월 16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세월호 침몰 사고가 발생한지 이제 한 달이 넘었습니다. 그리고 ‘나 홀로 탈출’을 감행한 이준석 선장 등 선박직 주요 직원 3명이 살인죄로 기소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수십 명의 실종자가 차디찬 바다 속에 남아있고, 청해진 해운의 실소유주인 유병언 일가는 잠적했으며, 해경과 정부는 서로 책임 떠넘기기에 급급한 게 현실입니다. 한 번에 모든 것이 완벽하게 바뀔 수는 없겠죠. 하지만, 이번 세월호 사고만큼은 철저하게 조사하고 단죄해서 우리 사회의 변화의 시발점이 되기를 바랍니다.
쥐띠: 낡은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심신이 즐거웁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이 따른다.
소띠: 나는 새의 날개가 상하니 생소하거나 어려운 과제가 포함된 일의 진행이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되지 않을 수 있다.
호랑이띠: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그리고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서 오늘따라 대인관계가 힘들다는 걸 새삼 느낄 수 있다.
토끼띠: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수어지교의 날이다. 인연의 운을 잘 맞이할 수 있는 날이다.
용띠: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엉뚱한 생각 말고 정석대로 행하는 게 시간은 걸려도 결론적으로는 원하는 것을 거두게 될 것이다.
뱀띠: 새로운 일을 멀리하라. 현재의 것이 좋다.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이롭다.
말띠: 심은 곡식에 때 맞춰 비가 내리니 번창할 하루다. 오늘 가급적 많은 사람을 만나기 매우 좋은 하루가 될 것이다.
양띠: 당신을 고민스럽게 하던 작은 일들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가 보이는 날이다.
원숭이띠: 과한 미련을 버리고, 실속을 생각하는 것도 괜찮겠다. 판단의 시간이 지체되면 될수록 금전적 육체적 정신적 손실은 커져만 갈 것이다.
닭띠: 종일 기쁜 일들이 생기니, 이런 날은 오히려 여유롭게 하루를 보내는 것도 좋겠다.
개띠: 지금의 상황은 끝이 아니고 시작이란 점을 명심하고 진행하는 게 좋다. 처음의 마음가짐을 잊고 행동한다면 좋았던 상황이 안 좋은 상황으로 흐를 수 있다.
돼지띠: 올바르게 행동하여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다른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는 자세를 보이라.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