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VB '비비 다이어트 랩' 재오픈

2014-05-15 16:07

다이어트랩 현장사진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VB는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비비 다이어트랩'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새롭게 탄생한 '비비 다이어트랩' 1층은 VB 브랜드와 제품에 집중한 공간으로 변신했다.

바디·스킨 뷰티, 뉴트리 서포트, 라이프 케어, 웰 에이징 코너로 구분해 다이어트부터 건강까지 책임지는 20여종의 VB 제품을 만날 수 있다.

특히, 평소 1층에서 무료 바디스타일 측정 체험이 가능하며,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뿐 아니라 다이어트 시 자신의 몸 상태에 맞는 서플리먼트도 제안해 준다.

2-3층은 라인관리에 특화된 프로그램을 통해 탄력 있고 아름다운 몸매 관리에 집중하는 다이어트 집중 케어 공간으로 바뀌었다.

3D 체형측정 등 첨단기기를 통해 바디스타일을 체크하고, 개인의 생활 습관 및 유사 고객의 다이어트 실패 이유까지 분석해제안하는 최첨단 시스템(VB 큐레이션)을 통해 맞춤 다이어트 솔루션이 제공된다.

또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나 VBand와 같은 전용 트래커로 평소에도 관리가 소홀하지 않도록 도와준다.

VB 관계자는 "단순 체중 감량이 아닌 본인의 체형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한 개인 맞춤형 바디 관리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며 "VB 다이어트랩은 정밀한 분석을 바탕으로 개인별 최적화된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며, 마른 체형까지도 맞춤형 서플리먼트와 집중 라인 관리를 통해 탄력 있고 건강한 라인으로 가꿀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큰 강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VB는 지난 주말 가로수길 일대에서 리뉴얼 오픈 1주년을 기념하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행사는 체지방 감소효과가 있는 'VB 슬리머DX'샘플 무료 제공, 무료 인바디 체험 및 체형 상담, 1~3층 매장 투어 완료 시 VB 제품 키트 제공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