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블랙픽,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대규모 이벤트 진행
2014-05-11 11:52

[사진제공-NHN블랙픽]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NHN블랙픽(대표 우상준)이 11일부터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 정식서비스에 돌입하고, 인기 열풍을 이어가기 위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집중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식서비스에서는 ▲Pre-OBT참여 이용자 게임플레이 분석을 통한 신규 물리엔진 업데이트 ▲전체 선수 AI 튜닝버전 업데이트 ▲브라질 등 국가대표팀 로스터 업데이트 등 방대한 규모의 업데이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며, 대대적인 이벤트도 동시 진행하여 열기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NHN블랙픽은 ‘랭크경기 시즌:제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최고수를 가리는 ‘LG 울트라 HDTV컵 토너먼트 최강자전’ 참가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로, 이용자는 6월 1일까지 공식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 후 정규리그를 플레이하면 최종 랭킹을 기준으로 총 22명이 토너먼트 대회 참가 기회를 얻게 된다.

최강자전에 선정되지 못한 이용자들은 전국 LG전자 매장에서 LG울트라HDTV로 게임을 체험한 후 초대 찬스에 응모만 해도 추첨을 통해 LG클래식TV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정식서비스 오픈 기념 ‘시리즈 보너스 이벤트’를 6월 12일까지 진행한다. 플레이 후 주어지는 스탬프로 응모 가능한 ‘플레이 보너스’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에어, 게임전용 키보드 등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매주 지정된 리그.대표팀에서 첫 승을 기록하면 GP(게임경험치) 3배 보상이 주어지는. ‘첫 승 보너스’이벤트도 진행한다.
‘위닝일레븐 온라인 2014’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참가 안내와 정식서비스에 대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 (http://weo2014.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