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이사만루 타격왕 for Kakao’ 구글 플레이 출시
2014-05-02 11:00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신작 ‘이사만루 타격왕 for Kakao’를 구글 플레이에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출시 전부터 풀 3D 고퀄리티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 한 ‘원터치’의 간편한 게임성으로 주목받아 이 게임은 앞서 출시된 ‘이사만루2014 KBO’의 인기에 잇따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사만루 타격왕’은 ‘하이라이트 타격 배틀!’이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주간 단위로 갱신되는 다양한 투수들과의 타격 모드만 진행된다.
순간적으로 적용되는 돌발 미션, 목표에 도전하는 업적 시스템과 ‘런 앤 히트’, ‘주자 부스트’, ‘선구안’ 등의 전략 아이템, ‘파워 피버’, ‘콤보’ 등 다양한 콘텐츠 역시 재미 요소로 꼽히고 있다. 카카오 게임 플랫폼으로 출시되는 만큼 대중적인 확산도 기대된다.
게임빌은 개발사인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와 협력하여 ‘이사만루 시리즈’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모바일 야구 게임 시장 리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고 레벨 달성 유저 10명에게는 최고급 나무 배트를, 상위 레벨 달성 유저 중 50명을 추첨하여 선수 카드 슬롯 10개 팩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와 게임 내 배너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