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통키즈, 어린이날…상황ㆍ개성별 패션아이템 제안

2014-04-30 18:09

베네통 키즈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어린이날을 맞아 적당한 선물을 고민하는 가정이 늘고 있다.

나들이 갈 때, 아웃도어 활동시, 일상에서 등 아이의 상황과 개성에 따라 연출할 수 있는 맞춤 패션 아이템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신발ㆍ모자 등 액세서리와 티셔츠ㆍ점퍼 등 의류는 아이들을 멋진 스타일로 주목 받게해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 베네통 키즈 '블링팝 별 펀칭 슬립온'
자신의 색깔이 분명하고 일상 패션 스타일링에 신경 쓰는 아이들에게는 독특한 디자인과 확실한 컬러가 돋보이는 베네통 키즈 '블링팝 펀칭 슬립온' 선물을 추천한다.

전체적으로 별 모양으로 구멍을 내 통기성이 좋으며 별도로 끈을 묶지 않아도 되는 디자인으로 활동 시 끈이 풀려 넘어질 염려가 없다.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위해 이밴드를 사용한 점도 장점이다.

봄소풍·봄나들이에 포인트 아이템이 될 캡
활발한 성격에 스포티한 패션이 어울리는 아이들에게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멋지게 활용할 수 있는 MLB키즈의 '몬스터 LA 다저스 캡'이 좋다.

자외선 차단은 물론 스포티한 매력까지 더할 수 있으며, 특히 LA 다저스 몬스터 캐릭터가 귀여운 분위기를 자아내 개구쟁이 아이의 개성을 더욱 부각시켜 준다.

MLB키즈


◆자유분방한 아이를 위한 집업 점퍼와 기능성 티셔츠
자유분방한 성격에 아웃도어를 좋아하는 아이는 장시간 활동에도 편안함을 제공하는 디스커버리 키즈의 기능성 의류를 추천한다.

메시소재 '라이프 스타일 집업 점퍼'와 벌집모양의 테크니컬 소재인 허니컴 원단을 사용한 '빅 로고 포인트 반팔티'는 통기성이 좋으며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킨다.

특히 반팔티는 자외선 차단 효과의 기능성 폴리에스테르를 사용해 장시간 아웃도어 활동에도 태양 유해광선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며, 냉감소재 사용으로 아이가 활동할 때 쾌적함을 제공한다.

제품은 전국 베네통 키즈 매장 및 웹사이트, 베네통 키즈 공식 블로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