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토즈소프트, ‘라테일 시즌2’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 실시
2014-04-30 16:14

[사진제공-액토즈소프트]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액토즈소프트(대표 전동해)는 자사의 캐주얼 액션 RPG ‘라테일’에서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6월 4일까지 진행되는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는 게임 출석 및 접속 유지, 고블린 처치 랭킹 등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됐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10분, 30분, 1시간 접속 시 ‘수수께끼 티켓’이 지급되며, 이를 사용 시 ‘꼬마 고블린’이 등장하는 특별한 ‘고블린의 거처’에 진입할 수 있다. 등장하는 꼬마 고블린을 공격할 경우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빛나는 상자’와 ‘경험치 포션’ 등이 지급된다.
한편, 라테일은 ‘글로벌 일러스트’ 공모전과 ‘프로젝트R’을 진행하고 있다. 라테일의 ‘글로벌 일러스트 공모전’은 오는 5월 22일까지 특별 페이지(http://latale.happyoz.com/event/2014/illustration/index1.asp)에서 만날 수 있으며, 한국과 일본, 대만, 북미 지역에서 선정된 당선작을 대상으로 유저들이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프로젝트R’을 통해 2014년 업데이트 내용을 지속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라테일 시즌2’에서 진행되는 ‘오월의 오블린’ 이벤트를 비롯해 ‘글로벌 일러스트 공모전’, ‘프로젝트R’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latale.happyoz.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