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2X 더블 딥클린 클렌저 2종 출시

2014-04-29 18:04

뉴트로지나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뉴트로지나는 신제품 2X 더블 딥클린 '뉴트로지나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와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2종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딥클린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저'는 풍부하고 크리미한 거품이 모공 속 깊숙한 곳의 미세한 노폐물을 깨끗하게 클렌징 해준다.

멀베리 추출 성분과 브라이트닝 비타민 콤플렉스로 단 한번의 세안만으로 피부가 깨끗하고 밝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딥클린 하이드레이팅 포밍 클렌저'는 2X 더 강력해진 워터 미네랄 콤플렉스로 세안 후 피부를 더욱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한편, 뉴트로지나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컬러 미 라드(Color Me Rad)캠페인' 활동으로, '컬러 미 라드 코리아 5K'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행사는 천연색 가루를 뿌리며 달리는 이색 글로벌 마라톤 축제로 오는 7월 중순 개최된다.

뉴트로지나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브랜드 인기제품 '딥클린 포밍 클렌저'의 업그레이드 된 제품"이라며 "깨끗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뉴트로지나 2X 더블 딥클린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제품은 오는 5월부터 올리브영, 왓슨스 등 드럭스토어와 이마트, 홈플러스 등 전국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