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다채로운 어린이날 이벤트 실시
2014-04-29 09:18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협회장 오준원)는 어린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한국보드게임협회 회원사 중 코리아보드게임즈, 행복한바오밥, 놀이속의세상에서는 보드게임 페스티벌, 사진 콘테스트를 여는 한편 각종 어린이날 기념 행사에 참여하여 보드게임 부스를 선보이는 등 각종 이벤트를 통해 부모와 자녀가 함께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한다.
행복한바오밥(http://happybaobab.com)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8일까지 행복한 바오밥 블로그에서 ‘어린이날 선물 추천 TOP 8’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어린이날 선물추천 TOP 8’ 이벤트 게시물을 자신의 블로그에 스크랩한 뒤, 댓글로 추천 제품과 추천 이유를 적으면 응모가 완료되는 간단한 이벤트이다. 이벤트 당첨자에게는 행복한바오밥의 베스트셀러 8가지 중 한 가지의 보드게임을 선물로 준다.
코리아보드게임즈(http://www.divedice.com)는 5월 5일 오전 10시부터 파주의 대표적인 어린이 행사인 ‘파주 영어마을 페스티벌’에서 야외 부스를 마련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부스에서는 보드게임 전시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보드게임을 20%에서 40%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통해서 실속 있는 가격에 특별한 어린이날 선물을 구입할 수 있도록 한다.
한국보드게임산업협회 오준원 협회장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보드게임협회의 회원사에서 각종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며 “부모님들이 자녀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만큼 좋은 선물은 없다. 보드게임은 자녀와 부모가 함께할 수 있는 놀이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뿐 아니라 교육적인 효과도 뛰어나 어린이날 즐기기 좋은 놀이문화다”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