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PG조직위, 수송전문위원 위촉

2014-04-28 12:53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조직위원회(위원장 김성일‧이하 조직위)는 28일 조직위 회의실에서 수송전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조직위는 원활한 수송서비스 제공을 위해 학계·기관·교통·봉사단체 등 교통관련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각계 전문가 11명을 위원으로 위촉했다.

이날 이수영 인천시장애인복지시설협회장을 위원장에 선임했다.

수송전문위원회는 2014인천장애인아시아경기대회의 수송 업무에 관한 계획 및 운영, 유관기관과의 협의사항 등을 조정한다. 이를 통해 인천을 찾는 42개국 아시아인들에게 최적의 수송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큰 역할을 담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수영위원장은 “장애인대회의 성공 여부는 특장차를 이용한 장애인 수송에 달려있다” 며 “앞으로 위원들과 힘을 모아 수송에 차질이 없도록 장애인선수와 관광객들의 원활한 교통소통을 위한 종합대책을 수립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4인천장애인AG 수송전문위원 위촉 및 제1차 회의가 열린 28일 오전 조직위 회의실에서 김성일 위원장과 수송전문위원 및 관계자들이 성공 대회 개최를 다짐하는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위원회는 김응철 인천대학교 교수, 유수동 인천상공회의소 사무국장, 이수영 인천장애인시설협회 회장, 위계수 인천곰두리봉사회 회장, 김수성 인천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이임혁 인천전세버스운송사업조합 이사장, 김민환 인천개인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홍문표 인천택시운송사업조합 이사장, 이광호 인천교통공사 육상교통본부장, 배영철 인천지방경찰청 경비교통과장, 강상석 인천시 건설교통국장 등으로 구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