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성수기] 포스코건설, 맞춤형 주거공간 특화 ‘갈매 더샵 나인힐스’ 분양

2014-04-27 16:33

‘갈매 더샵 나인힐스' 조감도.



아주경제 권이상 기자 = 포스코건설은 지난 25일 ‘갈매 더샵 나인힐스’ 아파트 모델하우스를 개관하고 분양에 나섰다.

경기도 구리시 구리갈매지구 C2블록에 조성되는 이 아파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 9개동 규모다.  69~84㎡ 857가구가 들어선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1050만원 수준이다.

갈매지구는 그린벨트 해제지역으로 자연 환경이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 별내신도시와 신내지구가 위치해 넉넉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갈매 더샵 나인힐스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설계를 선보인다. 레저를 즐기는 수요자가 증가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레저용품과 아웃도어 의류 등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별도 수납장을 제공한다.

모든 주택형 주방에는 아일랜드 주방과 식사 테이블, 수납장 등이 조화롭게 배치된다. 안방 드레스룸에는 창문을 설치해 자연채광과 환기가 가능하도록 했다.

일부 주택형에는 드레스룸이나 수납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한 알파룸을 설계했다.

이 단지는 입주민이 ‘안전하고’ ‘절약하고’ ‘똑똑한’ 생활을 할 수 있는 특화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다.

단지 내 주요 보안 지역에 CCTV 카메라를 설치하고 영상을 스마트폰과 집안의 월패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한다.

엘리베이터 내부를 탑승 전 미리 확인할 수 있는 통합 보안 시스템을 설치한다. 이 밖에도 차량∙인체 감지형 LED조명, 태양광 발전 시스템, 대기 전력 차단 시스템 등이 도입됐다.

커뮤니티 시설은 채광과 개방감을 극대화홰 입주민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스포츠존’에는 광장조망이 가능한 피트니스센터, 탁구장,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목욕탕이 설치된다.

‘에듀존’에는 작은 도서관과 실내 어린이 놀이터, 독서실 등으로 꾸며진다.

단지 중앙에 위치한 ‘키즈존’에는 엄마와 자녀들이 놀이와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보육시설과 유아 물놀이장 등이 조성된다.

2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9일 1∙2순위, 30일 3순위 청약을 실시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노원구 월계동 320-4번지에 조성돼있다. 1588-3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