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TV] 4월 2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베스트 73년 소띠, 워스트 79년 양띠
2014-04-23 00:30
아주경제 양아름 김진수 김효정 = 4월 2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안녕하세요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띠별 운세” 아나운서 김효정입니다.
세월호 침몰 사고 이후로 수습과정에서 나라 안팎으로 참 시끄러운 일이 많았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부의 대처 능력에 실망하고 또 일부 정치인들의 행보에 씁쓸해하셨을 것 같은데요. 정말 더 이상 소잃고 외양간 고치는 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자 그럼 4월 23일 수요일 오늘의 운세 베스트와 워스트! 지금부터 함께 보시겠습니다.
먼저, 베스트3입니다.
첫 번째, 소띠 1973년생입니다. 새로운 일을 생각하고 있다면 오늘은 무조건 밖으로 나가는 게 좋겠습니다. 반드시 좋은 소식이 따라옵니다.
세 번째, 개띠 1958년생입니다. 뜻하지 않게 주변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옵니다. 새로운 일들이 계속해서 생겨납니다.
오늘의 베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관객이 뽑은 연기력 뛰어난 배우 1위에 선정된 이 분,
칸의 여왕 배우 전도연 씨가 바로, 73년 소띠인데요,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매 작품마다 카멜레온 같은 연기를 보여주는 전도연 씨,
차기작이 무협액션이라고 하는데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전도연씨, 오늘은 밖으로 나가면 좋은 소식이 생긴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워스트3입니다.
첫 번째, 쥐띠 1948년생입니다. 주위 사람과의 사소한 말다툼이 몸싸움까지 이어지니 행동을 조심하셔야겠습니다.
두 번째, 말띠 1978년생입니다. 괜한 오해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윗사람과 상의하고 모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세 번째, 양띠 1979년생 입니다.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있는 날입니다. 자중하고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우는 게 좋겠습니다.
오늘의 워스트 운세에는 어떤 스타가 있을까요?
이 분, 원조 섹시아이돌이자 현재는 한국의 대표 소셜테이너죠?
지금은 제주도에서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가수 이효리씨가 바로 79년 양띠인데요,
기부와 봉사활동 뿐만 아니라 소신있게 사회활동에 앞장서는 이효리씨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이효리씨, 오늘은 예상치 못했던 손해가 생길 수 있다고 하니까요,
계획을 차근차근 다시 세워보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4월 23일 “하루를 시작하는 오늘의 운세” 베스트, 워스트였습니다.
다들 마음에 드실지는 모르겠는데요,
엊그제부터 sns에 세월호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기원하는 ‘노란리본 캠페인’이 빠르게 퍼지고 있습니다. '노란리본'은 미국에서 참전한 가족이 무사히 돌아오길 기다린다는 의미로 쓰이는데요, 영국 명문 축구클럽 리버풀FC도 21일 공식 트위터를 통해 노란 리본달기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합니다. 이 정도로 전세계가 세월호 실종자들의 무사귀환을 염원하고 있는데요,
“희망은 믿는 자의 것”이라고 하죠? 모두가 희망하는만큼 꼭 생존자가 나오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쥐띠: 친하게 지내는 친구를 찾아가서 나누지 못했던 속 깊은 대화를 나누어라.
소띠: 오전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기쁨이 생겨나는 하루다
호랑이띠: 작은 것이 쌓여져 큰 것을 이루게 된다. 귀인이 나를 도우니 도모하는 일이 잘 풀리겠다.
토끼띠: 근심거리와 행운거리가 동시에 들어온다. 그렇다고 근심거리에 너무 민감하게 응대할 필요는 없다. 어차피 해결 될 문제다.
용띠: 근본이 굳건하고 부지런하면 부러지지 않는다. 기초를 단단히하기 좋은 날이다.
뱀띠: 남에게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일어서는 것이 당신을 유리하게 만들어 줄 것이며 쉬지 않고 애쓰다 보면 장차 크게 쉬는 날이 있을 것이다.
말띠: 적극적이지 못한 소극적인 태도는 많은 기회를 놓쳐 버릴 수 있음을 명심하고 기억해야 한다.
양띠: 사업운이 좋고 대인운이 좋다. 가능하면 많은 사람들을 만나라.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원숭이띠: 윗사람과 아랫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위한 중간자의 역할에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과하게 나서지 않는 게 좋다.
닭띠: 여유자금이 있을 때만 다른 곳에 투자하는 게 이롭다.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로 판단하는 것보다는 자신의 주관으로 판단하고 결정하는 게 옳다.
개띠: 지금까지 심란하던 마음이 정리되어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로운 것을 진행할 수 있게 된다.
돼지띠: 상대에 대한 존중과 배려는 기본적으로만 지켜준다면 충분할 것이다. 오히려 지나친 배려는 거리감을 만들뿐이다.
"아주 모바일 TV를 스마트폰에서 만나보시죠. 플레이스토어에서 아주경제를 검색하세요."